캠핑/캠핑용품

수납최고 귀여운 캠핑의자 코베아 플랫체어

박 군 2020. 3. 3. 00:43



안녕하세요 맥심오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갖고있는 용품중에

플랫체어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캠핑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체어 종류는 많이 있지만

가장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머리부분까지 기댈수 있는 일명 릴렉스체어


등받이 없이 심플한 일명 BBQ체어


약간 낮은 등받이에 편안한 플랫체어

등등 종류는 상당히 많이 있어요


제가 소개해 드릴 용품은



 바로 이놈 

코베아앨린플랫체어




팔 부분은 원목처리가 되어있고

전체 프레임은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 있어서 가볍고 튼튼합니다




등받이 뒷부분에는 메쉬망처리가 되어있어

물티슈등과 같은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고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나가고 집에서

구경만 하고 있는 딸 ㅋㅋ


하루종일 스마트폰만 보고있네요








접었을때 이정도로 얇게


접히기때문에 수납에도 도움이 됩니다







덩치가 크신분들한테는 체어가 좀 작을거예요

어린친구들이나 여성분들...

저처럼 마른 남자분들한테는 딱이죠


코베아플랫체어는 구입한지 한 일년정도 되었는데

캠핑장에서는 아직 사용전입니다


집에서 가끔 쓰다보니

캠핑갈때 안 챙기게 되더라구요


구입할때 딱 하나 남은거 

사정해서 구매한건데...


이상 성의없고 재미없는 

구매 후기 였네요


즐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