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리뷰

노브랜드 허니버터칩 박스로 구매한 후기

박 군 2020. 4. 29. 23:01






노브랜드 허니버터칩 구매 후기



오늘은 딸이 허니버터칩을 좋아해서

노브랜드에 간 김에 허니버터칩을 구매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바로 앞에 진열된 허니버터칩

맨날 봉지로 된 것만 보다가 박스로 된건 

처음 보네요


1박스에 만원이 조금 안된 가격이었어요

9800원 이었던가?...

용량으로 가격을 따져보니 

박스가 좀더 비쌌지만 한 봉지씩 가볍게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구매했어요



30g짜리 18봉지가 들어있어요

한 때 허니버터칩 대란이 일어나서 

먹고 싶어도 못샀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은

없는데가 없죠



자태를 한 번 보세요

과자를 박스로 사 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왠지 보고 있으니 뿌듯(?)하더라구요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 콜라 1.5L와

비교해 봤어요


자 그럼 개봉해 보겠습니다



개봉해보면 좀 너저분하게 들어있네요

뭐 배송하다 보면 던지고 할수도 있으니

얌전히 들어있을  순 없겠죠



바로 수량 확인해 봐야 겠지요

하나, 둘 셋,넷.............

18봉지가 맞네요



봉지당 30g이어서 그런가 상당히 작네요

한 손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역시 봉지 안에도 조금밖에 안들어있네요

많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뭐

이정도면 괜찮다 싶네요


아내랑 오늘 맥주 한 잔 해야겠네요 ㅎㅎ


이상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허니버터칩 이었습니다

또 사러 가야할거 같네요

벌써 거의 다 먹었어요 ㅠㅠ


딸이 한봉지...한 봉지씩 가지고 

방에 들어가더니 또 한봉지...

맛있긴 하네요


여러분들도 노브랜드 가시면 한박스 구매하세요

아이들이 이거보면 환호성 지르고 난리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