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코로나19 확진자수 지역별 현 상황 신천지 슈퍼전파

박 군 2020. 3. 1. 01:46

안녕하세요 맥심오빠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우리나라 전체가 혼란스러운데요

여러분들도 많이 힘드실겁니다


저도 주말마다 집에 오는데

집에오면 아내와 딸이 밖에도 못나가고

지루해 죽겠다고 난리네요


저희 회사에도 2주전에 대구에 갔다가

복귀하지못한 직원이 3명이나 있어요


여러분들도 항상 마스크 착용하시고

위생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 코로나19 현상황을 알려드릴께요


질병관리본부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지역별로는 

대구 2055명  경북  469명  부산  77명

경기  76명  서울  74명  경남  59명

충남  48명  울산  17명  대전  14명

충북  10명  광주  9명  강원  7명  

인천  6명  전북  5명  전남  2명  

제주  2명  세종  1명


현재 확진자는 2,931명 이라고 합니다

대구 신천지 신도 감염률이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정부에서는 신천지 전체 신도 중

88.1% 17만명은 조사가 완료되었고

미성년자와 예비교육생 6만명 정도가 

남았다고 합니다


아니 사이비 종교에 빠진 사람들이

이렇게 많단 말야?


현재 대구지역은 모든 학교가 개학이

2주 더 연기 되었다고 합니다


시흥에서는 완치 후에 재확진판정을 받은 

70대 여성분도 계셨네요


17번째로 사망한 분은 77살 남성분으로

치료중에 사망하셨습니다


이런일도 있었네요


자가격리중에 해장국이 먹고 싶다고

이탈을 해서 경찰이 3시간을 수색해서

근처 해장국 집에서 찾았답니다


아무리 먹고 싶어도 그렇지

타인을 위해서라도 그러면 안됩니다


이 분은 과천 신천지교회에 다녀온후

확진판정받고 16일부터 자가격리

되었다는데 해장국집에서 잡혀서

격리시설로 보내려했는데

완강히 거부해서 다시 자가격리했다네요


강제성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전...


신천지 이놈들 이낙연 전 국무총리까지

포섭하려고 시도했었다고 합니다

아주 겁대가리가 없군요


한편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상인들을 위해

통크게 임대료 면제까지 해주시는 분들도 있고

연예인분들의 기부도 이어지고 기업에서도

기부가 이어지고 있답니다


대구에 어려운 상인들을 위해

식자재 소진운동을 SNS에서 하고 있어요


의료진들은 24시간 교대근무하면서

식사도 병동에서 해결하고 계시답니다

일선에서 고생하시는 의료진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가 코리아를 이길수 없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모두들 힘내세요